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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ex/__Flex 3.0

FLEX ResourceBundle 다국어 프로젝트 시작. (resourceManager)

다국어 시작하면서 우선 리소스 번들이 가능한지를 테스트 해보았다.

방법은 대략 2개 정도로 나누어진다.

장점과 단점이 있는데....

간략하게 정리해본다.

우선 플랙스가 컴파일 할때 읽어 들이는 방법과 xml에서 읽어 들이는 방법 두가지가 있다.

1번 컴파일을 해서 읽어오는 경우에는 개발이 쉽다.
      하지만 리소스 파일 변경될떄 마다 컴파일을 해줘야하는 단점이 있다.

2번 경우에는 개발하는 부분이 어렵다.
      하지만 리소스 파일이 변경되어도 컴파일을 해주주않아도 된다.

1번경우에는
컴파일 될 경우를 등록해줘야한다.

그리고 참고로 SDK파일 안에 폴더가 언어별로 존재해야한다. 음....삽질 10분 ㅋ


2번경우는 소스에서

language = Capabilities.language; //en

이 언어타입으로 xml파일을 생성하면 된다.

그런데 개발이 복잡해진다...쩝

이유는 어플이케이션이 뜰때 xml파일 읽어온다.

다른방법을 찾아 보자.

끝~~~^^